본문 바로가기


맛집철학

중식 중화요리에 하얼빈은 사랑입니다. 회기역 맛집 복가주점

by 느낌구 2020. 6. 19.
반응형

 

중화요리에 딱 어울리는 

녀석을 찾았습니다

하얼빈은 사랑입니다

시원한 맥주는 더운 여름 많은

갈증을 해소해주는 감사한 녀석이죠^^

그래서 중화요리와 하얼빈은 궁합을

다시 한번 느끼고자 경희대 중식 맛집

복가 주점을 다녀왔습니다.

 

 

이 녀석이죠 그 사랑스러운 하얼빈

양꼬치에도 이제는 하얼빈 만 먹는다는

중국에서 가장 오래된? 아마 맞을 듯

전통 맥주 하얼빈과 시원하게 목 찢어짐을

느낀 후에 중식의 기름진 음식은 

나의 피곤하고 지친 오후에

힐링이 되어줄 또 하나의 선물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어향가지와 하얼빈 너무

궁합이 좋은 가지 요리

가지 요리 사랑합니다~

나중에 결혼하면 와이프가 가지요리

잘했으면 싶네요 ㅎㅎ

가지가 너무 좋아졌어요 요즘

예전엔 잘 안 먹었는데 ㅎㅎ

 

 

복가 주점의 가장 큰 특징은

회기에 중국 현지인들이 운영하는

중식당이라 가장 이슈가 되고 있고

메뉴도 다른 음식점과 다르게

50여 가지의 다양한 로컬 중식을

팔고 있어 정말 생소한 음식들을

많이 볼 수 있답니다

 

 

 

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

사회적 거리두기를 할 때

이렇게 자꾸 외출을 하면 안 되는데

하면서도 중식이 당겨서 방문한

코로나 역적 복가 주점에서

하얼빈의 역사를 제대로 체험하고 옴

 

 

 

중식당 맛집

중화요리 맛집 복가 주점

매우 매우 하얼빈과 함께 추천함

반응형

댓글